빅뱅이 3월 중국 투어를 통해 중화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빅뱅은 이번 중국 투어 ‘2016 BIGBANG MADE [V.I.P] TOUR’ 에서 총 8개 도시에서 18만 2000명의 현지 팬들과 함께 한다. 3월 11일과 12일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팬미팅의 첫 포문을 여는 빅뱅은 이어 선전, 정저우, 허페이, 항저우, 난창, 창사, 난징 등의 도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빅뱅 월드투어 ‘BIGBANG 2015 WORLD TOUR [MADE]’ 중국 공연 때 중화권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데 대한 보답으로 마련됐다. 빅뱅은 앞서 지난 해 한국가수로는 최다인 중국 11개 도시 콘서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으며 당시 18만명에 달하는 관객을 동원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투어에서 빅뱅은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멋진 공연 무대는 물론 토크 코너, 팬들과 함께 즐길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또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 예정으로 전해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빅뱅은 현재 일본돔투어 ‘BIGBANG WORLD TOUR 2015~2016[MADE] IN JAPAN’을 진행 중이며 오는 6일과 7일 후쿠오카 야후오쿠 돔에 이어 23일과 24일 도쿄돔을 끝으로 일본 돔투어를 마무리한다.
중국과 일본 등 아시아는 물론 북미, 오세아니아 투어 등 전세계 13개국 32개 도시에서 약 150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나온 빅뱅은 3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이번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단독 콘서트를 열고 국내팬들과 만난다.
빅뱅의 독창적이고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직접 보려는 팬들의 뜨거운 티켓 예매 전쟁이 예상된 가운데 예매 첫날인 2일, 10분만에 매진으로 강력한 티켓 파워를 과시한 빅뱅은 3일 2차 티켓 오픈에서도 6분, 4일 3차 티켓 예매에서도 6분만에 100%의 예매율을 기록하며 '명불허전'의 인기를 입증했다. / jmpy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