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스트로가 데뷔 전 첫 여행을 떠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뮤직 'OK! 준비 완료' 네 번째 이야기에서는 동해의 멋진 바다풍경을 배경으로 데뷔 전 첫 여행의 기쁨을 누리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여행에 들뜬 마음도 잠시, 멤버들에게 주어진 '팀워크 강화 미션'을 성공하기 위해 무언가를 다급히 하는 긴박한 상황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제작진이 준비한 저녁 복불복 게임. 멤버들은 제작진과 음식 메뉴를 걸고 진행하는 저녁 복불복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넘치는 큰 재미를 선사하여 현장 스태프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OK! 준비완료' 4회는 저녁 복불복 게임 외에도 아스트로 멤버들의 틈새 깨알 홍보 즉석 공연과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프로그램 속 별책부록 '드루와~' 등 많은 볼거리로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 오는 23일 데뷔 앨범을 발매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이후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하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데뷔 전부터 아스트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앞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독특한 프리데뷔 행보를 시작한 아스트로는 서울경기권의 학교와 윙카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명의 카톡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으며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 연속 매진 행렬을 기록,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눈 바 있다.
'OK! 준비완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판타지오 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