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X리니어블, 미아예방 ‘에어리언 키즈’ 뉴버전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02.11 18: 30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리니어블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미아예방 스마트 운동화 ‘에어리언 키즈’의 S/S 시즌 뉴버전을 출시했다.
‘에어리언 키즈’는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무선전송장치가 신발 벨크로 부분에 내장돼 있어 외출할 때 아이가 일정 거리(약 20~30m) 이상 멀어지면 스마트폰에 ‘000이 보호 범위에서 벗어났습니다’라는 문자와 함께 경고 알람이 울린다. 아이와 부모의 거리를 체크할 수 있어 미아발생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에어리언 키즈’ 뉴버전은 기존과 달리,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다가오는 봄, 여름, 가을 언제 신어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또한 3~7세의 미취학 아동을 위해 150, 160mm 사이즈를 추가 제작해 아동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 층(150~230mm)이 신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프로스펙스X리니어블, 미아예방 ‘에어리언 키즈’ 뉴버전 출시

사용 방법은 부모가 자신의 스마트폰에 ‘리니어블’ 앱을 설치하고, 구입한 신발에 내장된 무선전송장치를 등록하면 된다. 보호자 중복 등록이 가능해 1명의 자녀를 엄마, 아빠, 할머니 등 여러 명의 보호자가 관리할 수 있으며, 반대로 1명의 보호자가 여러 명의 자녀를 등록해 보호할 수 있다.
우주선 캐틱터 디자인과 별 모양의 신발 바닥은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가 돋보인다. 그레이-네이비, 화이트-블랙, 그레이-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프로스펙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