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특별한 행보를 보이는 박진영이다. 그가 미국 유명 방송인 코난 오브라이언과 비밀리에 특급 프로젝트를 준비 중. 과연 어떤 콜라보레이션인지, 어떤 조합이 탄생할지, 팬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까지 집중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가 코난 오브라이언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양 측은 이미 작업을 진행하기로 결정을 지었고, 세부적인 사항을 두고 조율 중이라고.
워낙 조심스럽고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라 어떤 작업이 될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박진영의 새 앨범 녹음에 코난 오브라이언이 참여하거나, 뮤직비디오를 함께 촬영하는 것이 아니냐는 예측이 나오고 있지만, 정확하게는 알 수 없다.
한국에서 촬영을 진행하는 TBS ‘코난쇼’에 박진영이 출연할 가능성도 언급 되고 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오는 14일 내한해 18일까지 한국에 머물며 ‘코난쇼’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KBS2TV ‘개그콘서트’ 출연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 짧은 기간 내에 빠듯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기에 따로 시간을 빼기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박진영이 ‘코난쇼’ 촬영을 함께하는 것이 아니겠느냐는 분석에 힘이 실리고 있다.
어쨌든 어떤 프로젝트가 진행돼도 흥미롭겠다는 것이 이들의 조합을 기다리는 팬들의 입장. 코난 오브라이언은 래리 킹, 엘런 드 제네러스 등과 함께 미국 TV 토크쇼계를 주름잡는 유명 MC이며, 평소 한국에 큰 관심을 가져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박진영은 데뷔 초부터 미국 진출의 야망을 가졌던 뮤지션. 늘 앞서가는 세련된 행보를 보여왔기에 이번 두 사람의 조합에 거는 기대가 더욱 큰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코난 오브라이언은 미국 유명 방송인으로 1993년 NBC '레이트나잇쇼'을 통해 데뷔, '투나잇쇼'를 진행하며 미국을 대표하는 진행자로 이름을 떨치고 있으며 현재는 TBS '코난쇼' 호스트로 방송을 맡고 있다.
또한 박진영은 지난해 5월 싱글 앨범 ‘24/34’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를 발매해 각종 차트 1위를 휩쓸며 ‘롱런’했다./joonamana@osen.co.kr
[사진] OSEN DB. 코난 오브라이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