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텐(4TEN)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대표 레이블인 소속사 정글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포텐의 첫 번째 미니앨범 ‘JACK OF ALL TRADES (잭 오브 올 트레이즈)’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포텐은 핑크색 벽을 배경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빛 의상으로 맞춰 입어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거기에 함께 공개된 개인 이미지에서는 핑크색 곰인형, 비눗방을, 글러브, 트럼프카드 등 각자 소품을 활용해 발랄한 매력까지 더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에서 제복을 입고 블랙 앤 레드로 포인트 줘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던 것과 달리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핑크를 포인트로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극대화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포텐의 첫 미니앨범 [JACK OF ALL TRADES]는 팔방미인이라는 뜻으로 각기 색다른 느낌의 곡들과 포텐 4명 각각의 개성을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지독하게’는 나쁜 남자에게 복수하겠다고 선전포고하는 독 품은 여자의 노래다.
포텐은 18일 정오에 타이틀곡 ‘지독하게’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3일에는 음원사이트와 포털을 통해 미니앨범 ‘JACK OF ALL TRADE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1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SBS MTV ‘더 쇼’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nyc@osen.co.kr
[사진] 정글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