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크림이 ‘초통령’을 노린다. 초등학생들의 인기 프로그램 ‘보니하니’에 출연, ‘초심저격’에 나설 예정. 이미 출연을 확정짓고 녹화를 앞두고 있다.
18일 방송계에 따르면 걸그룹 AOA의 유닛 AOA크림(유나 혜정 찬미)은 EBS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의 한 코너에 출연한다. 방송은 2월 말이 될 전망.
이번 출연은 AOA크림에 대한 초등학생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성사됐다. 세 사람은 이번 신곡 ‘질투 나요 베이비(BABY)’로 어린 연령대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중. 중독적인 멜로디의 음악에 깜찍한 미니드레스, 소품으로 사용하는 요술봉 등 귀엽고 발랄한 만화적인 요소들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보니하니’는 유쾌한 스튜디오 진행과 다양하고 유익한 인서트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독특한 형식과 전화 및 SNS를 통한 실시간 소통이 더해져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특히 이수민은 ‘초딩계의 유재석’이라고 불릴만큼 큰 인기를 자랑하고 하며 성인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한편 AOA크림은 지난 12일 ‘질투나요 베이비’를 공개했으며, 유닛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살려내며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내고 있다./joonamana@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