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또 한 커플이 하차를 앞두고 있다. 그런데 이들의 하차는 팬들 사이에서 반갑게 받아들여지고 있는 상황. 두 사람이 워낙 좋은 '케미스트리'를 발휘했고, 방송에서도 서로의 감정에 헷갈려하며 실제 '썸' 혹은 연애의 가능성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이처럼 '우리 결혼했어요'의 관전 포인트는 출연자들의 진정성 있는 태도에서 빚어지는 설렘과 긴장감이다. 서로 좋아하는 마
음이 억지로 생기는 것은 아니겠지만,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번 각 출연진의 이상형을 고려해 새 커플을 짜는만큼 가상 부부가 서로를 대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한 프로그램이다.
끝을 또 다른 시작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기분 좋은 하차를 앞둔 오민석, 강예원. 이 '오예커플'을 이을만한 새 커플로는 어떤 이들이 좋을까? 무엇보다 가상 결혼 기간만큼은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진정성이 필요할 것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 커플 선정은 늘 시청자들이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가고는 한다. 이번에도 역시 그럴 가능성이 높다. 그럼에도 불구,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본다면 확실히 반가울 만한, 진정성이 보장될 커플들을 선정해 봤다.
#1. 류준열♥혜리_ 드라마서 못 이룬 사랑 예능서?
류준열과 혜리는 현재 가장 '핫'한 스타들이다. 종영한 인기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한 두 사람은 고백조차 하지 못했던 80년대식 첫사랑의 주인공이었다.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혹남택'(혹시 남편은 택; 극 중 박보검의 배역 이름)이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진 가운데, 드라마의 선택은 후자였다. 이는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상당수의 팬들이 드라마의 습성상, 극 초반 여주인공 덕선(혜리 분)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품으며 에피소드를 만들었던 정환(류준열 분)을 남편으로 지목하고 그의 감정선에 집중했기 때문이
다.
실제 류준열은 드라마가 끝나고 난 후에도 배역에 몰입, 덕선의 남편에 되지 못한 것에 대해 "정환이로서 속상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지난 19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편'에서는 "마누라도 뺏겼다"며 극 중 라이벌이었던 박보검을 장난스럽게 언급하는 류준열의 모습이 방송됐다. 우스갯소리였겠지만, 드라마의 여운이 출연했던 배우들에게도 여전히 남아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 '응답하라 1988' 사랑스런 두 주인공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다시 만나게 해준다면 어떨까?
#2. 박나래♥양세찬_소원 한 번 들어줍시다
박나래는 줄기차게 자신의 이상형으로 개그맨 후배 양세찬을 꼽아왔다. 그리고 이들의 실제 관계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한 차례 공개됐다. 박나래는 '라디오스탕'에서 끝없이 양세찬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술에 취해 맨발로 양세찬의 집에 찾아갔다거나 장도연과 양세찬이 묘한 '썸'을 만들자 "소름 끼친다"며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대한 양세찬의 반응은 "연애는 장도연, 결혼은 박나래와 하고 싶다"였는데, 이유가 웃음을 줬다. "연애는 장도연처럼 화려한 사람과 하고 싶고, 박나래가 결혼인 이유는 집에만 있으니 같이 다닐 일이 없다"는 것.
양세찬의 이처럼 장난스러운 반응에도 박나래는 "마음 정리는 확실히 됐는데 여지는 열어두고 있다"며 미련을 보였다. 오랫동안 짝사랑을 계속해 온 박나래에게 시청자들이 기회를 줘 보는 것은 어떨까? 양세찬도 "박나래와는 결혼"이라고 언급했던 적이 있고, 실제로도 둘이 절친한 관계인만큼 흥미로운 장면들이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3. 광희♥유이_시청자도 궁금합니다
광희는 지난해 MBC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갓 합류했을 당시, 짝사랑했던 유이와 깜짝 만남으로 의외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마냥 촐랑거리기만 할 줄 알았던 그가 차분하게 유이에게 진심을 고백하며 일순간에 '무한도전'을 '우리 결혼했어요'로 만들었기 때문. 두 사람은 따로 만남을 기약하며 헤어졌지만, 이후 이렇다할 이야기가 없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간간히 방송을 통해 "아직 밥을 먹지 못했다"는 등의 이야기를 했을 뿐이었다.
유이와 광희가 '무한도전'에서 만난 지 약 8개월 가량이 흘렀다. '무한도전'에서 만났던 이들이 '우리 결혼했어요'로 다시 한 번 만나게 된다면 어떨까? 단, 광희가 '우리 결혼했어요'에 시크릿 한선화와 출연했던 적이 있다는 점이 걸리는 부분. 이로써 광희와 유이가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투입될 가능성은 세 커플 중 가장 낮겠지만, 혹시 모를 일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에도 재혼이 가능할지. /eujenej@osen.co.kr
[사진] OSEN DB, '무한도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