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A.P 힘찬이 월드투어를 위해 머리카락이 뽑히도록 열심히 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힘찬은 21일 오후 서울 올림픽 공원 뮤직 라이브홀에서 열린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 기자회견에서 "머리카락이 다 뽑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대현은 "저번에 성대 찢어지는 한이 있더라도 열심히 하겠다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저도 그렇고 멤버들 모두가 열심히 준비해서 열심히 하면서도 '잘하는 구나' 라는 말을 듣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힘찬은 "저번에는 성대가 찢어지도록 하겠다고 했으니, 이번에는 머리카락이 다 뽑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B.A.P의 신곡과 솔로 무대 및 다채로운 히트곡을 볼 수 있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총 5대륙 15개국 30회 규모로 진행되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는 한국을 기점으로 미국, 멕시코, 폴란드, 러시아, 뉴질랜드 등을 방문하며 세계 각국의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