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옥주현이 함께 핑클 멤버였던 배우 이진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인터넷에는 옥주현이 이진의 결혼식을 다녀온 후기가 공개됐다. 이진은 지난 20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핑클 멤버인 이효리, 성유리는 일정상 함께 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옥주현은 이진의 웨딩드레스 모습과 결혼식 전 손수 화장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오늘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그녀와 그녀의 반쪽과 함께 먹어본 중 최고의 쌀국수를 먹고 호텔로 돌아와 '오직 하나뿐인 그녀'를 '세젤예'로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했습니다. 진 어머님 메이컵을 해드린 뒤, 그녀의 헤어 메이컵을 시작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옥주현은 “몇 달 전부터 '은은하고도 섹시하고 아름답게'를 거듭 강조 하던 그녀의 주문에 과연 내 손이 잘 따라와줄까-걱정했어요..사실, 가장 큰 걱정은 그녀의 결혼 소식을 알게된 후 우리 맴버들은 만나서 밥을 먹다가도 루돌프 사슴코가 되도록 울고, 디져트를 먹다가도 울고, 그녀가 한국을 떠나기 전 그녀의 집에 가서 얘기를 하면서도 울다 밤을 새웠기 때문에 혹시나 메이컵을 하면서 서로 눈을 마주하다가 울음이 터지면 어쩌나 하는게 가장 큰 걱정이었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정말 다행이도 마음이 가득하니 하늘이 도우사 둘다 안울었고요(웨딩 전까진^^) 원래보다 실력 발휘도 조금 더 잘 된것 같습니다. 그녀의 주문처럼 '은은하고도 섹시하고 아름답게' 히히..^^”라고 덧붙였다.
옥주현은 “사실 오늘 그녀, 그녀의 어머니, 언니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다보니 정작 제 아름다움에 들일 시간이 부족하여 헤어가 좀,,좀,,좀 많이 내츄럴 하네요^^ 뭐 그래도 영 못봐줄만하진 않죠?!^^결혼식도 그녀 만큼이나 아름다웠답니다. 핑클 모두가 함께하진 못했지만 리더와 막내의 마음, 그리고 오랜 핑키 여러분들의 마음까지 제가 안고 이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신부와 온종일 함께하고 숙소로 돌아와 지금 한숨 고르며 이 곳에 소식 전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 jmpyo@osen.co.kr
[사진] 인터넷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