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화려한 퍼포먼스'
OSEN 박준형 기자
발행 2016.02.22 17: 51

22일 오후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2층 롯데카드아트홀에서 진행된 신예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데뷔 쇼케이스에서 그룹 아스트로가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지난 19일 자정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Spring Up’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9일 자정 판타지오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의 티저를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 뮤직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을 별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ASTRO’에 담았다.
지난해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첫인사를 건넸던 아스트로는 서울 경기권의 학교 방문과 윙카 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 명의 카톡 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다. 또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를 개최,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눴다.
아스트로는 지난 18일 종영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OK! 준비완료’를 통해 순도 100%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데뷔 쇼케이스 오픈 1분 만에 신청가능 1,000석을 넘어선 1,500명이 몰리는 전량 매진 상황을 만들어내며 ‘차세대 대세돌’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아스트로의 첫 무대는 오는 2월 23일 저녁 7시 네이버 V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4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한다./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