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명단공개 2016'(이하 명단공개)에서는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한 돌싱스타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돌싱스타 1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서장훈이었다.
22일 방송된 '명단공개'에서는 이혼 후 재기에 성공한 스타 1위로 서장훈이 이름을 올렸다. 서장훈은 과거 국보급 센터로 수많은 기록을 보유하며 엄청난 활약을 펼쳤다. 서장훈은 오정연 아나운서와 만나 결혼했지만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3년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혼 이후 서장훈은 예능감을 자랑하며 방송을 접수했고 부동산 투자에도 성공하며 300억원대 자산가로 우뚝 섰다.
서장훈에 이어 2위에 오른 스타는 김구라였다. 김구라는 아내의 빚 보증으로 인해 이혼이라는 가슴 아픈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다. 김구라는 아내의 채무를 모두 갚아주겠다고 나섰다. 김구라는 이후 일주일 내내 성실하게 방송활동을 이어오며 출연하는 파일럿프로그램마다 성공으로 이끄며 '파일럿 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런 성과에 힘입어 그는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누리기도 했다.
3위는 임창정이었다. 임창정은 1990년 영화 '남부군'으로 배우로 데뷔해서 이후에 가수로도 큰 성공을 거두며 승승장구했다. 그러나 2006년에 결혼해서 7년만에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했다. 이후에 아이 두명을 키우며 가수로 다시 컴백해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거기에 더해 음식점 사업에도 성공하며 재기에 성공했다.
4위에 이름을 올린 스타는 은지원이었다. 은지원은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아이돌 그룹인 젝스키스에서 활동하다가 젝스키스 해체 이후 래퍼로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 2007년에는 KBS 2TV '1박2일'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 활약을 펼쳤다. 은지원은 2010년 13년만에 만난 첫사랑과 결혼에 골인했지만 2년만에 합의 이혼했다. 이후에 은지원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해서 배우로도 자리 잡았고 이후에 래퍼로서 앨범도 내고 '신서유기' 등 예능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약을 이어왔다.
이미연이 돌싱스타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연은 과거 CF 스타로 꽃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로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미연은 이혼 이후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 출연하며 새로운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올해 개봉한 '좋아해줘'에서 유아인과 커플연기를 선보이며 뛰어난 매력을 드러냈다.
'명단공개'는 스타의 모든 것을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명단공개'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