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미스에스가 곧 발매될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의 티저를 공개하며 '남심 저격'에 나선다.
지난 1일 제이스, 강민희 2인 체제를 공식 선언하며 공개한 첫 화보를 통해 이전보다 더욱 세련되고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던 미스에스는 금일 정오,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번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의 티저를 전격 공개하며 또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엔 미스에스의 두 멤버 제이스와 강민희가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남자 주인공과 알콩달콩한 애정 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을 선보였는데, 미스에스는 그간 '여자들을 위한, 여자들에 의한, 여자들의 힙합'을 추구하며 유독 여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던 팀이라 이번 신곡으로 과연 남심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미스에스의 새 싱글 '영혼없이 말하지마'는 미스에스가 2인 체제로 팀을 재편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인 만큼 멤버들이 뮤비 연기 도전은 물론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새로운 미스에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 싱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린 미스에스의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는 오는 8일 낮 12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