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국이 신곡 ‘너 라는 계절’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자정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서인국의 새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책들이 빽빽하게 꽂혀 있는 도서관을 걸어가는 서인국의 뒷 모습을 시작된다. 오래된 폐차장,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페 안, 폐허가 된 듯한 도시 배경이 차례로 등장한다. 이후 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감정을 눈빛 하나로 표현한 서인국의 모습은 30초의 짧은 영상 속에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으로 녹아내려 앞으로 공개될 음악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 서인국의 모습과 함께 “계절의 틈 사이로 나만 홀로 남긴 채 흔적 없이 멀리 떠나면”이라는 아름다운 가삿말을 담은 단 한 소절은 서인국 만의 애잔한 보이스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합쳐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새 싱글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시 소울을 기반으로 한 팝 발라드 장르로 서정적인 내용을 담았다.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하는 잔잔한 멜로디 라인에 서인국의 감미로운 음색이 얹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서인국은 이번에도 작곡을 비롯해 작사 및 프로듀싱까지 전 과정에 공동으로 참여하며 섬세한 곡을 만들어냈다.
한편,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의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은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nyc@osen.co.kr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