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서인국의 '꿀 눈빛'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설레면서도 달달한 눈빛을 발산하는 서인국의 모습이 담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진경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스틸 사진이지만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서인국의 눈빛에는 설렘과 달콤함이 듬뿍 담겨 있다. 보는 이들에게 마저 선사 되는 달콤한 꿀 향기는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서인국의 새 싱글 '너 라는 계절'은 브리티시 소울을 기반으로 한 팝 발라드 장르로 서정적인 내용을 담았다. 피아노 선율을 기반으로 하는 잔잔한 멜로디 라인에 서인국의 감미로운 음색이 얹어져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서인국은 이번에도 작곡을 비롯해 작사 및 프로듀싱까지 전 과정에 공동으로 참여하며 섬세한 곡을 만들어냈다.
서인국은 지난해 두 편의 드라마와 두 편의 예능에 출연하며 쉴 새 없이 활동했음에도 틈틈이 곡 작업을 해왔다. 지난 2014년 싱글 '봄 타나봐' 이후 2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팬들에게 선물 같은 곡을 들려주기 위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전 과정에 참여했다. 수 년 동안 곡 작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다양한 연기 활동을 통해 다져진 경험으로 한층 성숙된 음악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오는 8일 공개.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