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지코, 힙합팬 선정 '2015 패션 아이콘' 당당히 1위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3.08 11: 15

블락비 지코가 '힙합플레이야어워드(HIPHOPPLAYA AWARDS 2015)'를 접수했다. 
 
6일, 지코는 개인 SNS에 '힙합플레이야어워드'의 세 부문에서 자신이 수상한 내역 캡처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코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올해의 패션 아이콘 1위', '올해의 아티스트 2위',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2위' 등의 타이틀을 따냈다. 

 
힙합플레이야는 대한민국 힙합 웹진 사이트이자 마니아들이 모이는 대표적인 공간이다. 회원들이 직접 작성한 의견을 토대로 후보 선정과 투표 과정을 진행하며, 지난 1월부터 약 두 달간 회원 투표를 거쳐 총 17개 부문에 대한 수상 아티스트와 작품들을 선정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힙합을 사랑하는 음악 팬들의 투표로 이뤄지는 시상인 만큼 지코가 이번 수상에 대해 특히 기뻐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코가 속한 블락비는 이달 리드 싱글 발표를 시작으로 미니 앨범 5집을 발매한다. 4월 2~3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까지 마련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