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비가 흑조와 백조, 180도 상반된 매력을 어필 중이다.
솔비는 9일 정오 엠넷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블랙스완' 백조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흑조 버전 티저를 통해 도발적이고 몽환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던 솔비는 백조 티저에서는 차원이 다른 순수함을 표현했다.
내면의 상반된 자아를 흑조와 백조로 구분한 솔비는 흑조를 통해 화려한 욕망, 백조를 통해 자유분방한 순수를 표현하고 있다. 특히 화면 전체에 뿌려진 형광 물감은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희망을 표현했다. 솔비 특유의 긍정적인 순수와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것.
순백의 의상과 깃털 헤어장식으로 백조를 표현한 솔비는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우아한 동작으로 흑조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모든 오브제를 통해 백조의 순수를 표현한 솔비는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순백의 카리스마가 인상적이다.
거울 큐브안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는 솔비를 360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은 어느 각도에서든 솔비의 색다른 퍼포먼스를 볼 수 있으며, 흑조와 백조를 비교해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솔비의 거울 큐브 퍼포먼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360카메라 촬영을 선택했으며, 기존 360카메라의 고정식 촬영방식의 한계를 극복하는 편집 기술로 새로운 영상미를 보여주는 아트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솔비 소속사 엠에이피크루 관계자는 "이번 '블랙스완'은 다채로운 콜라보를 통해 솔비 안의 다양한 자아를 각기 다른 방식으로 선보이게 된다"라며 "예상을 뛰어넘는 협업이 진행된 만큼 전혀 새로운 솔비, 새로운 음악과 미술,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해달라"라고 당부했다. 오는 11일 발매. /seon@osen.co.kr
[사진]엠에이피크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