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태양의 후예' OST가 가요계의 강력한 복병이 됐다.
10일 오전 7시 기준, '태양의 후예' OST Part.4인 거미가 부른 'You Are My Everything'은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엠넷닷컴,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 중이다.
'태양의 후예' OST Part.3인 다비치의 '이 사랑'은 멜론에서 1위에 랭크됐다.
‘송송커플’ 송중기와 송혜교의 키스신에 삽입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You Are My Everything'은 10일 00시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OST는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개미(강동윤)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세련된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최근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과 ‘히든싱어’에서 감탄을 자아내는 가창력을 선보인 보컬 거미가 참여했다. ‘송송커플’의 메인 테마곡답게 반복되는 우연으로 시작된 운명 같은 사랑에 대한 진심을 담은 가사가 귀를 사로잡으며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시진(송중기)과 강모연(송혜교)의 키스신을 비롯 5회까지 방영된 ‘태양의 후예’ 명장면을 담아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엑소 첸과 펀치의 ‘Everytime’과 다비치의 ‘이 사랑’에 이어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도 발매 후 음원차트를 강타하며 릴레이 올킬행진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다. / nyc@osen.co.kr
[사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