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설 특집 파일럿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던 SBS '내 손에 가수-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가 정규 편성됐다. 첫 번째 라인업 가수는 이선희다. 시작부터 엄청난 포스가 느껴진다.
이선희는 9일, 서울 강남구의 한 녹음실에서 히트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듀엣 버전으로 부르며 사전 녹화를 마쳤다. 주요 후렴구 및 하이라이트 부분은 팬들이 채워 의미를 더했다.
'판타스틱 듀오'는 대국민 참여 음악 쇼다. 누구나 앱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다. 가수들과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추억 선물이 될 예정이다.
파일럿 방송 당시 임창정, 박명수, 김범수, 장윤정이 각자의 팬과 입맞춤했다. 쟁쟁한 가수들이 출연한 셈이데 팬과 듀엣한다는 의미에 경연이라는 포맷이 더해져 흥미진진한 긴장감까지 뿜어냈다.
표면적으로 보면 이선희가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셈이다. '국민 가수' 타이틀이 붙은 이선희이가 이러한 예능에 나가는 건 흔치 않은 일. JTBC '히든싱어'에 이어 '판타스틱 듀오'까지 품은 그다.
팬과 함께라는 점이 그의 마음을 움직인 걸로 보인다. '히든싱어' 역시 자신을 사랑하는 모창 능력자들과 호흡을 맞춘 포맷이었고 이번 '판타스틱 듀오'도 팬과 함께 노래를 채우는 형식이기 때문이다.
이선희가 녹음한 듀엣 버전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음원은 11일 참가자 응모 공식 지정 앱 '에브리싱'을 통해 공개된다.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순간이다.
방송은 다음 달 17일 전파를 탄다. 이선희가 어떤 감동의 무대를 빚어 낼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국민 가수', '왕 언니' 이선희와 듀엣이라는 꿈의 무대가 펼쳐진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