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녀로 뜨고 있는 차오루의 그 남자는 누구일까. 피에스타 차오루가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방송인 조세호에 대해 언급하며 “체크카드를 선물 받았는데, 아직 안 썼다”고 말했다.
차오루는 9일 오후 방송된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를 통해 “(조세오가 '우결4' 방송에서 선물한)체크카드에 모두 30만 원이나 들어있었다. 그런데 아직 안 썼다. (용돈을 더) 모아서 큰 걸 사려고 한다”며 수줍은 속내를 살짝 드러냈다. 최근 ‘우결4’에 합류한 두 사람은 방송 당시 조세호가 차오루에게 체크카드를 선물해 화제를 모았었다.
피에스타는 최근 차오루와 예지의 활약으로 주목받았다. 차오루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 특집에 합류하는가 하면,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개그맨 조세호와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연이어 잘나가는 예능프로그램을 꿰차며 예능계에서 주목받는 것은 물론,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받는 등 대세 입지다.
차오루는 피에스타만의 차별점에 대해 "절박함. 정말 열심히 해서 꼭 1위하고 싶다"라며, "예능에서 피에스타 많이 알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피에스타로 무대에 선 것에 대해서는 "너무 좋다. 예능에서 모습 많이 봐주셨는데 무대에서도 또 다른 모습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예지 역시 케이블채널 엠넷 래퍼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활약한 이후 솔로활동을 하는 등 인기 상승세다. 여성 래퍼로서 입지를 다졌고, 특히 걸크러쉬를 일으키며 여성 팬들에게도 지지를 얻고 있어 이 인기가 피에스타 완전체 활동으로도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 상황이다.
피에스타의 지난 9일 정오 새 앨범 타이틀곡 '미러(MIRROR)'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808 리듬을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는 비트의 신스 팝 장르의 곡이다./joonamana@osen.co.kr
[사진] sbs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