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희가 출연 프로그램 ‘프로듀스101’도 흥행에 성공하고 결혼에도 골인, 일과 사랑 모두 잡았다.
가희가 14일 3월의 신부가 된다는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날 가희 소속사 관계자는 OSEN에 오는 26일 하와이에서 가족들만 초대해 스몰 웨딩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혼여행 겸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
가희의 마음을 사로잡은 남자는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다. 가희와 양준무 대표는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가희가 출연하고 있는 Mnet ‘프로듀스101’도 대박이 났다. 가희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연습생들의 댄스 트레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백댄서 활동 당시에도 최고의 댄스실력으로 주목받았던 가희는 애프터스쿨에서도 리더로 팀을 이끌었다.
가희는 백댄서, 걸그룹 리더 경험을 바탕으로 연습생들에게 쓴 소리를 하며 연습생들 트레이닝에 매진하고 있다.
이 같은 활약에 가희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도 출연했다. ‘프로듀스101’에 함께 출연하는 배윤정과 모르모트 PD에게 ‘프로듀스 101’의 주제가인 ‘픽미’ 댄스 훈련을 시켰고 자신의 특기로 방송을 이끈 가희는 첫 출연에 2위라는 좋은 성적을 받기도 했다.
출연 프로그램도 대박 나고 결혼에도 골인한 가희. 그에겐 2016년이 최고의 해인 듯하다. /kangs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