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태양, '판타스틱 듀오' 합류..역대급 듀엣 기대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6.03.22 10: 59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내 손에 가수-판타스틱 듀오' 명품 가수 라인업에 합류했다.
2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태양은 오는 4월 17일 첫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 출연을 확정지었다.
태양은 지난 21일 본인의 히트곡 듀엣 버전을 녹음하고, 간단한 사전 녹화를 마쳤다. 그가 녹음한 듀엣버전은 조만간 '판타스틱 듀오' 참자가 응모 공식 지정 앱 '에브리싱'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이를 통해 누구나 태양과 듀엣을 할 수 있다.

태양은 지금껏 음악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는 출연한 적이 없어 이번 '판타스틱 듀오' 출연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태양이 얼마나 놀라운 역대급의 듀엣 무대를 만들어낼지 큰 기대가 쏠린다.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휴대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고, 내 손 안에 있던 가수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설 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큰 화제를 모았던 대국민 참여 음악쇼다.
'K팝스타5' 후속으로 오는 4월 17일 오후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