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가 윤정수, 김숙 가상부부의 미공개 방송분을 선보인다. 대세 커플이 최근 주춤해진 ‘님과 함께2’의 시청률을 올릴 수 있을까.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가 오늘(22일) 방송에서 윤정수, 김숙 가상부부의 미공개 방송분 중 암흑 카페를 찾은 내용을 방영한다. 과연 미공개 방송분이 프로그램 시청률 상승 역할을 제대로 해줄지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님과 함께2’는 윤정수, 김숙 커플이 시청률 7% 결혼 공약을 건 후 시청률이 꾸준히 상승했다. 이에 지난 2월 16일에는 5.091%(닐슨코리아, 전국유료방송가구 기준)로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
하지만 최근 몇 주 시청률이 약간 떨어졌다. 4%대를 유지하던 ‘님과 함께2’가 지난 8일 3.806%를 기록하며 4%대 이하로 하락했다. 지난 주 4.471%를 기록하며 4%대로 회복하긴 했지만 그간의 시청률을 봤을 때는 아쉬운 수치다.
그러던 중 ‘님과 함께2’ 제작진은 미공개 방송분을 공개할 예정이다. 윤정수, 김숙이 지난 겨울 캠핑을 하다 함께 봤던 영화 ‘어바웃 타임’ 속에서 등장했던 암흑카페를 찾은 내용을 공개한다.
윤정수와 김숙은 어둠 속에서 데이트를 하던 중 본의 아니게 발생하는 스킨십에 “뭐하는 짓이냐”며 티격태격 했다. 제작진은 “짜증 섞인 비명 소리만 수시로 새어나와 모니터로 지켜보다 웃었다”고 전했다.
윤정수, 김숙 커플이 색다른 장소에서 은근히 스킨십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미공개 방송분인 만큼 시청률을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님과 함께2’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