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 시청자 친화형 예능..이벤트 쏟아진다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6.03.24 10: 28

‘셰프끼리2’가 시청자 친화형 프로그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SBS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셰프끼리2’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등 출연 셰프 4인방의 모습을 캐릭터화한 팬아트 작품을 공개했다.
작품은 셰프들의 모습을 닮아 있다. 최현석 특유의 올라간 입꼬리와 깻잎 머리는 허세 매력이 가득하다. 동그란 안경과 엉뚱하면서도 익살스러운 표정을 강조한 오세득의 모습도 웃음을 더한다.

'셰프끼리2'는 네이버 리빙푸드를 통해서 '스페인 요리 레시피 대전'을 진행하기도 했다. 요리에 관심 많은 파워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스페인 요리 레시피를 공모했다.
셰프들이 감바스, 하몽 샌드위치, 주꾸미 먹물 빠에야 등 시청자들의 기발한 레시피를 선정해 셰프 피규어,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아울러 '집에서도 스페인 음식을 해먹고 싶다'는 열혈 애청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미니 '쿡방' 코너를 프로그램 끝부분에 추가했다. '새우 빠에야', '렌틸스튜' 등 매주 이색적인 스페인 요리 한 가지를 선정해 손쉬운 요리 설명과 식재료 구입처를 안내했다.
‘셰프끼리2’는 스페인 맛 여행기를 본격적으로 담을 예정이다. '분자요리'의 성지에서 새로운 메뉴 개발에 대한 영감을 얻은 셰프 4인방이 타라고사, 산세바스티안 등의 미식 도시에서 어떤 맛 성지 순례를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 jmpyo@osen.co.kr
[사진] SBS플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