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X윤민수 '보이스 투 보이스' 개최..역대급 조합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3.24 13: 52

 가수 김태우가 바이브 윤민수와 함께 4월에 봄 내음 가득한 특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우리나라 최강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김태우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윤민수와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인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를 개최한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유명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 1순위 가수로 꼽히는 김태우는 2014년에 처음 선보인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의 원년 멤버로 그 동안 백지영, 이정, 윤종신, 더 원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해왔다. 3년 연속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 무대에 오르는 김태우가 이번 무대에서는 윤민수와 함께 어떤 환상적인 하모니로 진한 울림을 남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god의 메인 보컬 김태우와 바이브의 메인 보컬 윤민수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수 김태우와 윤민수의 만남, 진정 은혜로운 조합이다”, “국보급 보컬리스트인 김태우와 윤민수의 만남, 너무 설렌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보이스 투 보이스 (VOICE TO VOICE)’는 관객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보이스 메시지란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매 공연마다 유명 뮤지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한편, ‘보이스 투 보이스 콘서트 (VOICE TO VOICE CONCERT)’는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 )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병신년을 맞아 원숭이띠 할인과 청춘 할인, 이전 공연 티켓 소지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joonamana@osen.co.kr
[사진]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