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이진아·정승환 ·권진아 ·샘김, 오늘 V앱 첫방송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3.27 14: 28

데뷔 음반을 발표하는 샘김과 함께 ‘안테나 엔젤스’로 불리는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가 오늘(27일) 밤 12시 처음으로 안테나 공식 브이앱 채널에서 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안테나에도 봄이 왔나 봄’이라는 부제로 이날 오후 11시에 진행되는 ‘안테나 엔젤스’의 브이앱 생중계에서는 이들이 함께 부른 샘김의 새 음반 수록곡 ‘유어송(your song)’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 이 밖에 브이앱 생중계에 ‘인트로’를 장식할 노래를 팬들로부터 미리 신청받아 네 명의 목소리로 함께 불러준다.
안테나 엔젤스가 첫 출격해 진행되는 브이앱 생중계를 통해서 ‘음악’으로 감성 승부수를 띄우는 안테나만의 저력이 주목된다. 특히 ‘내가 너의 노래가 되어줄게’ 라는 ‘유어송’의 가사처럼 노래로 기쁨과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와 저마다 뛰어난 가창력과 개성넘치는 보이스로 사랑받는 네 사람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무대 위에서는 엄청난 흡입력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감성으로 노래해 사랑받는 이들이지만, 나이에 걸맞는 순수함과 해맑은 모습이 첫 브이앱 생중계에서 어떻게 드러날지도 관전 포인트다.
안테나 엔젤스의 브이앱 생중계에 이어 샘김의 데뷔 음반 ‘마이 네임 이즈 샘(MY NAME IS SAM)’이 공개될 예정이다. / nyc@osen.co.kr
[사진] 안테나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