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대로 이뤄졌다!”
KBS 2TV 인기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 배우 한효주가 출연한다. 현재 멤버들과 한효주는 제주도에서 촬영에 한창이다.
‘1박2일’ 시즌 3 멤버들은 그동안 한효주의 출연 희망을 계속 언급했다. 맏형인 김준호가 한효주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며 게스트로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고 동생들 역시 거들었다.
이 가운데 유호진 PD는 지난 1월 OSEN과의 인터뷰에서 한효주의 출연 가능성에 대해 “계속 타진해 볼 생각”이라면서 “서로 시기가 맞으면 하겠지만, 갑자기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언젠가 한 번은 꼭 만나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유 PD는 “이렇게 말하면 멤버들이 또 기대하려나?”라고 미소를 지은 후 “한효주 씨는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멤버들은 여자 게스트라면 다 좋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당시 유 PD의 인터뷰는 멤버들의 한효주 출연 희망 목소리와 함께 화제가 됐다. 그리고 실제로 한효주가 출연을 하게 되면서 멤버들과 제작진이 말하는대로 이뤄졌다. 한효주는 ‘1박2일’ 멤버들과 여행을 즐기며 유일한 게스트로 맹활약 할 예정.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잦지 않은 배우이고, 단아한 매력의 대표주자인만큼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그동안 한효주의 출연을 시도때도 없이 말했던 멤버들이 어떻게 한효주와 친분을 쌓아갈지도 관심사다. 투탁거리면서 즐거운 여행을 만드는 ‘1박2일’ 멤버들과 한효주의 특급 만남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은 이달 중으로 전파를 탄다. / jmpyo@osen.co.kr
[사진]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