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커플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서진과 유이의 키스장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MBC 홍보국은 4일 이같이 밝히며 이서진과 유이가 촬영 전 감정몰입을 하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서진과 유이는 두꺼운 패딩점퍼를 걸치고 있지만 표정에서는 진지함이 느껴진다. 제작진은 웃음 가득한 현장이지만, 이날 만큼은 배우들의 감정몰입을 위해 최대한 말을 아꼈다고 설명했다.
홍보국에 따르면 촬영을 끝낸 유이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지훈과 혜수의 첫 키스신이지만 단순한 사랑이란 감정만 가지고 하는 키스가 아니기에 잘 표현하고 싶었다"며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이별을 준비하는 키스이기에 최대한 그 상황에 집중했다.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했지만 감독님과 서진 오빠와 이야기를 충분히 나누고 시작해서 무사히 촬영을 끝낼 수 있었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또 "정말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사랑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부족한 혜수지만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주말 드라마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 전파를 탄다.
/sjy0401@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