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의 커플, 이서진과 유이의 핑크빛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MBC 주말특별기획 ‘결혼계약’(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측은 8일 이서진과 유이의 꽃길 데이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개나리가 활짝 핀 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이서진과 유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극중 티격태격하던 것과는 달리, 알콩달콩한 연기 화음으로 '꿀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개나리를 머리에 꽂고, 애교를 부리는 유이와 그런 모습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이서진의 표정이 실제 연인 못지않은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지난 주 방송된 10회에서 한지훈(이서진)의 진심어린 프로포즈를 매몰차게 거절했던 강혜수(유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때문에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데이트를 하는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두 사람이 선보이는 ‘특급케미’와 애틋한 사랑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어떤 전개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리는 드라마로,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12회에서 볼 수 있다. /eujenej@osen.co.kr
[사진] 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