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BS 토크쇼 '코난쇼' 한국편이 오늘 정오(한국시각)에 방송된다.
지난 9일 코난 오브라이언이 '코난쇼'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알린 바에 따르면 '코난쇼' 한국편은 이날 정오 방송된다. 한국 팬들은 팀 코코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특별히 한국어 자막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코난 오브라이언은 자신의 트위터에 공항에서 만난 한국 팬들의 사진을 올리며 "한국에서 내 생애 최고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어머니 죄송합니다. 내일 '코난쇼' 한국편을 봐주세요(I've never felt as loved as I did in South Korea. Sorry, Mom. Watch #ConanKorea tomorrow @ 11/10c on @TBSNetwork)"라는 글을 올려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코난 오브라이언은 지난 2월 14일부터 19일까지 내한해 한국 여행기를 찍었다. 당시 그는 한국계 미국 배우 스티븐 연과 한국에서 자신에게 편지를 보내 준 고등학생 써니 리를 직접 만나는가 하면, 노량진 수산물 시장을 방문해 문어를 구입했고, 국내 팬들과의 팬미팅을 갖고 판문점을 방문하기도 했다.
그 뿐만 아니라 그는 국내 드라마 MBC '한 번 더 해피엔딩'에 깜짝 출연해 배우 장나라와 차진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또 PC방, 한국 민속촌을 방문해 한국 문화를 체험했고, 가수 박진영과 비밀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eujenej@osen.co.kr
[사진] 코난 오브라이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