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들호' 측 "11일 강소라 과거 등장한다"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4.10 09: 18

 세상에서 공부가 제일 쉬웠던 강소라의 고등학생 시절은 어떤 모습일까?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연출 이정섭, 이은진/제작 SM C&C)에서 교복까지 패셔너블하게 소화하고 있는 강소라(이은조 역)의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극 중 박신양(조들호 역)과 공동변호를 맡으며 변호사로서 점점 성장하고 있는 이은조 역의 강소라가 엣지 넘치는 소화력을 자랑한 오피스룩에 이어 교복자태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내일(11일) 방송의 한 장면으로 그녀는 교복과 헤어밴드, 백팩까지 장착하며 완벽하게 고등학생으로 변신, 당차고 긍정적인 여고생 이은조만의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이은조의 숨은 사연들도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어서 그녀를 더욱 주목하게 만들 과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한 관계자는 “내일 방송에서는 고등학생 시절을 비롯해 어린 은조의 모습도 만날 수 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은조의 이야기를 점점 풀어나갈 예정이니 본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등학생으로 깜짝 변신한 강소라를 만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내일(1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