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벗은 '쇼미더머니 5', 5월 13일 첫 방송 확정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04.11 11: 12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가 5월 13일 첫 방송된다.
 
CJ E&M은 11일 Mnet '쇼미더머니5'가 5월 13일 11시부터 시청자를 만난다고 밝혔다.

이와 동시에 Mnet은 '쇼미더머니' 시즌5에 출연하는 프로듀서들의 모습을 담은 첫 티저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MC 김진표가 강렬한 내레이션으로 프로듀서 팀들을 소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쇼미더머니5' 또한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화려한 프로듀서들이 팀을 이뤄 기대감을 모은다. 
프로듀서 군단은 일리네어의 더 콰이엇과 도끼가 시즌3에 이어 또 한번 출연하며 자이언티와 쿠시가 한 팀을 이뤘다. 사이먼도미닉과그레이도 한 팀이 돼 래퍼 발굴에 나선다. 매드클라운도 합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Mnet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역대 최강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군단과 함께 하게 돼 무척 든든하다"며 "이번 시즌은 8인의 프로듀서들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로 인정받기 위해 도전한 래퍼 지원자들의 실력도 역대급을 자랑한다. 역대 시즌 최고라 자부할 만한 '쇼미더머니5'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Mnet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jy0401@osen.co.kr
[사진] CJ E&M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