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더 넛츠, 1년 만에 신곡 발표..완성도 높였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4.13 09: 13

더 넛츠(The Nuts)가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Only One’을 발표한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이하 '슈가맨')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더 넛츠는 2015년 2월 LOVE And LOVE’ 발표 이후 1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Only One‘의 타이틀 곡 ‘그대만이’는 ‘잊지도 못하게’를 작사⦁작곡한 B.O.K의 곡으로, The Nuts 본연의 음악적 성향을 담아내고자 노력했으며, 앨범준비 과정에 있어 작곡가는 물론, 멤버들 모두 의기투합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 곡은 다른 사랑노래나 이별노래들과는 달리 두 가지의 색을 모두 가진 곡으로, 명확한 결말이나 주어보다는 ‘그대’라는 대상에 초점을 맞춰 사랑이든 이별이든 나에게는 그 한사람 밖에는 없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있는 조금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듣는 이가 사랑 노래라고 생각하고 들으면 사랑 노래가 되고, 이별 노래라고 생각하고 들으면 이별 노래가 된다.

이번 곡은 담백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감정을 노래한 보컬의 애절한 감성이 만나 대중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대만이’는 4월 14일 공개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파라마운트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