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정은지, 오랜 꿈 담았다..타이틀은 포크팝 '힐링'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4.13 14: 07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포크팝, '힐링 뮤직'으로 돌아온다. 
정은지는 13일 정오, 에이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곡 '하늘바라기'를 포함한 첫 솔로앨범 '드림(Dream)'의 수록곡을 담은  롤링뮤직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늘바라기'를 비롯한 첫 솔로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음원이 일부 공개되며,  정은지만의 순수한 무공해 감성으로 채워진 명품 힐링송 탄생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포크와 세련된 팝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 듣는 이로 하여금 봄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또 하림의 하모니카 사운드를 배경으로 정은지의 감성 짙은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시작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아무 말 없이 돌아오길 바라는  간절한 기다림을 담아낸 어쿠스틱 발라드 '사랑은 바람처럼', 고백하는 여자의 설렘이 가득 담긴 'It’s OK', 힘들고 지친 나의 가족, 연인, 친구에게 들려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팝 'Home', 정통 발라드의 멜로디와 편곡, 사랑에 관한 본질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사랑이란',  그리고 타이틀곡 ‘하늘바라기’의 피아노 버전까지 총 6트랙이 담겨졌다.    
정은지는 이번 음반을 통해 화려하지 않지만 사람들에게 위로와 사랑, 행복을 전하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8일 발매. /seon@osen.co.kr
[사진]플랜에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