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히스토리의 격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히스토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힘(HIM)’의 타이틀곡 ‘퀸(Queen)’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파워풀한 군무와 다이내믹한 카메라 무빙이 타이틀곡 ‘퀸’의 와일드한 콘셉트를 더욱 부각시킴과 동시에 격이 다른 퍼포먼스로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먼저 팔을 옆으로 펼쳐 주위를 살피듯 골반을 튕기며 전진하는 일명 ‘007춤’으로 도입과 동시에 강렬하게 눈을 떼지 못하게 한 데 이어 사선으로 바운스를 주고 손목의 스냅을 이용해 손가락을 느낌 있게 터치해 주는 ‘터치터치춤’으로 여왕을 유혹하는 듯한 느낌을 더하며 아찔함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허리를 뒤로 꺾어 총알을 피하듯 웨이브를 더한 마치 영화 ‘매트릭스’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는 화룡점정, 정면을 향해 총을 쏘는 동작으로 마무리하며 더욱 카리스마 넘치고 완성도 있는 군무를 완성해냈다.
히스토리의 와일드한 퍼포먼스가 격을 높인 타이틀곡 ‘퀸’은 색소폰 멜로디 라인에 강렬한 트랩비트가 매력적인 히스토리가 첫 시도하는 장르의 댄스 곡. 장이정을 주축으로 멤버들이 작사, 작곡했으며 걸그룹 피에스타의 래퍼 예지가 코러스로 지원사격 하는 등 더욱 공을 들였다.
한편 최근 10개월 만에 국내활동에 돌입한 히스토리는 일본의 타워레코드와 함께 진행한 국내 앨범 예약 판매 프로모션도 덩달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국내를 넘어 자타공인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주 음악방송을 통해 첫 컴백 신고식을 마친 히스토리는 국내외 반응에 힘입어 팔색조의 남성미로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퀸(Queen)’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