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2연타 올킬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4.19 14: 06

가수 이하이의 컴백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하이의 '서울라이트' 풀음반 발매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공개했다. 온라인 음원사이트 음원 발매는 20일 0시다. 
이하이는 지난달 발표한 하프음반에 이어 풀음반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원차트 사냥에 나선다. YG의 대표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업한 타이틀곡 '마이스타'를 통해 이하이가 가장 잘하는 음악, 소울 넘치는 음색을 어필할 예정이다. 

이번 풀음반에는 '마이스타'를 포함해 총 6트랙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하이는 자신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3번 트랙 '스쳐 간다'를 통해 최초로 작곡에 도전,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타블로와 아이콘 바비가 각각 4번 트랙 ‘밤샘’과 5번 트랙 ‘안봐도 비디오’에 피처링진으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하이가 정규음반을 발표하는 것은 3년 만으로, 특히 하프음반의 타이틀곡 '한숨'이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한 바 있기 때문에 2연타를 기록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이하이는 이날 첫 자작곡을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높인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