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품은 세븐틴, 티저 영상이 '예쁘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4.23 08: 19

세븐틴의 컴백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23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첫 정규앨범 'LOVE&LETTER'의 타이틀곡 '예쁘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한밤중 도시의 화려한 불빛과 네온 속에서 폭발하는 젊음을 표현하고 있다. 13명의 멤버들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설렘과 희망, 도전으로 가득한 청춘의 싱그러움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비비드한 컬러와 눈부신 오색의 빛이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멤버들은 밤거리를 달리며 미소로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자극한다.
 
15초의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세븐틴이다. 청량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영상이 함께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예쁘다'는 좋아하는 여자 친구에게 "예쁘다"라고 말해주고 싶은 수줍은 마음을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세븐틴의 물오른 매력이 곡 이곳저곳에 묻어나며 환상적인 퍼포먼스 또한 기대하게 만든다. 
 
세븐틴은 25일 신곡 발매 후 27일 MBC에브리원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