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근, 솔로 정은지 적극 홍보.."'하늘바라기' 파이팅"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4.26 14: 12

배우 이원근이 솔로로 나선 정은지 지원사격에 나섰다.
  
26일 정오 에이핑크의 공식 SNS에는 "# 하늘바라기 님에게 # 이원근 님께서 보내신 영상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지금 확인하시겠습니까?"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배우 이원근이 등장해 정은지의 솔로 데뷔 응원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이원근은 "은지의 첫 솔로앨범 '하늘바라기'가 나왔다. 나오자마자 너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저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정은지와의 특별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원근은 "하늘바라기를 들으면서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보는 게 어떨까요"라며 정은지가 아빠를 생각하며 만든 '하늘바라기'의 의미도 되짚었다.
  
여기에 이원근은 "은지의 활동도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큰 사랑과 관심, 격려 부탁드린다. 은지의 하늘바라기 앞으로 큰 사랑 받기를 바란다"고 덧붙이며  "은지 파이팅. 하늘바라기 파이팅"을 외치며 마지막까지 응원의 말로 힘을 보탰다.
  
정은지와 이원근은 지난해 방영된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금까지도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이로써 진구, 임시완, 유재석, 조세호, 이원근 등 연예계 대세들이 정은지의 신곡 '하늘바라기' 발표를 축하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며 황금 인맥을 과시했다.
  
한편, 특급 릴레이 응원을 받은 정은지는 타이틀곡 '하늘바라기'로 활동을 이어간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플랜에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