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신곡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티저 영상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4.29 14: 16

 악동뮤지션이 다음달 4일 공개하는 새 앨범 타이틀곡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의 일부가 공개됐다.  
 
29일 오후 2시 YG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from 사춘기 상(思春記 上) TEASER’라는 타이틀로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악동뮤지션의 타이틀곡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한 편의 예술적인 그림책을 보는듯한 티저로, 움직이는 장난감 가게 안에서 미니어쳐들을 정리하는 빨간머리 이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27일 공개된 아트필름 ‘입주를 환영합니다’는 일상적인 배경 안에서 남매가 겪는 사춘기 속 희노애락을 표현했다면, 이번 티저 영상은 사춘기 속 독특한 시각으로 바라본 세상을 표현했다.  
 
영상 속 오르골 소리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마지막에는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신기해’라며 곡의 일부가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수현의 깨끗하고 청아한 보컬은 물론 신선한 멜로디 라인이 단 번에 귀를 사로잡으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악동뮤지션의 새 앨범 ‘사춘기(思春記) 上권’은 10대의 사춘기보다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생각의 사춘기’를 담았다. 5월 4일 0시 온라인 공개되며 9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된다. / nyc@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