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 중년특집 멤버들이신병교육대를 수료하고 동기들과 눈물의 이별을 했다.
MBC는 29일 이같이 밝히며 이번주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이동준, 조민기, 윤정수, 석주일, 김민교, 미노, 배수빈까지 총 7명의 멤버가 신병교육훈련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자대 배치를 받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방송분에서 중년 멤버들의 담당 조교인 '테너 조교' 이종민과 멤버들은 아쉬운 이별을 할 예정.
방송사가 공개한 예고에 따르면 조교는 자대로 이동하기 위해 버스에 탑승하는 조민기와 특별한 인사를 나누었다.
조교는 아버지의 친구인 조민기를 향해 만감이 교차하는 듯 묘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조민기는 "친구에게 아들 잘 키웠다고 전해주겠다"며 인사를 건넸고, 이종민 조교는 "밖에서 소주 한잔 했으면 좋겠습니다"며 사회에서 친구 아들로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
'테너 조교'는 중년 멤버들과의 첫 만남에서 본인 스스로 조민기의 친구의 아들임을 공개하며, 거침없는 카리스마로 중년멤버들을 이끌어갔다. 조교는 아쉬운 마음으로 중년 멤버들을 한명씩 배웅했다. 신병 훈련을 마친 중년 멤버들은 백마부대의 수색대대로 자대배치를 받게 될 예정.
육군 부대 중에서도 힘들기로 손에 꼽히는 수색대대에 자대배치 받게 된 중년 멤버들은 수색대대에서의 군 생활을 무사히 견뎌낼 수 있을지 5월 1일 오후 6시 4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y0401@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