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악동뮤지션의 저력은 대단했다.
3일 오전 7시 기준, 악동뮤지션의 신곡 'RE-BYE'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전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올킬을 달성했다. 'RE-BYE'는 악동뮤지션의 스타일로 사랑과 이별에 대해 그려낸 곡이다.
또한 악동뮤지션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뿐만 아니라 '새삼스럽게 왜', '초록창가', '사소한 것에서', '주변인', '새삼스럽게 왜' 등 전 수록곡이 상위권에 오르며 화려한 줄세우기를 선보였다.
악동뮤지션은 4일 0시(3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음반 '사춘기(思春記) 上권'을 공개했다.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를 포함해 '새삼스럽게 왜', '초롱창가', '사소한 것에서', '주변인' 등 여섯 곡이 수록됐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찾아오는 생각의 사춘기를 담아낸 악동뮤지션의 이번 앨범 전 수록곡은 '버릴 게 없다'라는 평이다. 멤버 이찬혁의 전곡 작사, 작곡을 맡았다.
새 음반 발매로 청량한 폭풍을 몰고 온 악동뮤지션은 오는 5일 오후 3시 서울숲에서 청음회 '사춘기입문 in 서울숲'을 개최한다. 이어 오는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 첫 번째 컴백 무대를 갖는다. / nyc@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