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트레이닝복 차림으로도 '여심저격 비주얼'을 뽐냈다.
5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에서 메인 MC를 맡은 배우 이동욱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스튜디오에서 '마이 보디가드' 촬영을 하고 있으며, 파란색 트레이닝복 차림에도 '넘사벽' 보디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뽀얀 피부와 이국적인 이목구비가 어우러진 멋스러운 비주얼로 카메라를 응시, 심쿵 눈맞춤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큐 카드를 꼼꼼히 체크하거나, 누군가에게 무언가 설명하는 듯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을 대하는 진지한 태도로 드러내기도 했다.
이렇듯 이동욱은 함께 MC를 맡은 조윤희, 조세호, 박나래, 박태준, 신우와 일반인 100명 등 다수의 출연진을 이끄는 메인 MC의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토크 코너에서는 능수능란한 진행 솜씨를 선보이며 재치 있는 면모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동욱은 '100인, 1000kg 감량 프로젝트'에 촬영이 없는 날도 일반인 출연자들이 운동하고 있는 곳으로 찾아가 격려하는 등 훈훈한 행보를 보이는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이 보디가드'는 지난 28일 첫 방송을 했으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