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방탄소년의 신곡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공개 7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일 공개된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의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5일 오전 3시(한국 시각)를 기준으로 유튜브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387만 823건,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616만 3608건으로 합계 1003만 4431 건의 조회수를 기록, 공개 3일 째 천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공개 6시간 만에 두 채널 합산 1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13시간 만에 300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불타오르네'는 유튜브 외에도 전세계 최대 음악 차트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아이튠즈에서 K-POP 장르가 아닌 종합 뮤직비디오 차트 이틀 연속 1위를 수성 중에 있어 방탄소년단을 향한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방탄소년단은 이 외에도 지난 달 20일 공개된 ‘EPILOGUE: Young Forever’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쩔어’, ‘상남자’, ‘호르몬 전쟁’, ‘I NEED U’ 등 총 11곡의 기존 뮤직비디오를 같은 차트 100위 내에 랭크시키며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