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가수로 데뷔한 제시카 첫 솔로음반의 수록 곡 ‘Love Me The Sa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19일 정오 코리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록곡 ‘Love Me The Sa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Love Me The Same’은 제시카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자, 타이틀 곡이 아님에도 뮤직비디오를 따로 제작할 만큼 수록된 노래 중 가장 가장 애착을 가지는 곡이다. 앞서 방송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Fly with JESSICA ‘With Love, J’‘에서 동생 크리스탈 역시 “타이틀 곡 ‘Fly’만큼 수록곡 ‘Love Me The Same’도 정말 좋다. 언니 느낌이 난다”며 추천한 노래이기도 하다.
특히 ‘Love Me The Same’은 ‘시간이 흘러 더 이상 화려하지 않아도 지금처럼 사랑해줄 수 있을까’라는 의미를 담은 가사와 제시카의 섬세하면서도 짙은 감성 보이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공개된 ‘Love Me The Same’ 뮤직비디오 속 제시카는 불꺼진 방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배경으로 아련한 눈빛을 선보이며 특유의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 독특한 색감과 서정적인 스토리를 세련된 영상미로 풀어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seon@osen.co.kr
[사진]코리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