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이 아시아 투어 홍콩 공연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2시 아이콘은 공식블로그(www.yg-life.com) 및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지난 7일 ‘아시아월드-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된 홍콩 공연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 눈길을 끌었다.
아이콘은 아시아투어 두 번째 공연인 홍콩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표하며 들뜬 모습으로 등장했다. 홍콩에 도착한 이후 행사장을 방문한 아이콘은 수많은 팬들과 함께했다. 아이콘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을 위해 B.I는 중국어로 인사를 건네 환호를 이끌어냈으며 멤버들 모두 친근하게 질의응답에 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연장으로 향한 아이콘은 이 날 2시간 넘게 열정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고 팬들 또한 큰 함성으로 아이콘을 응원했다. 아이콘은 공연장을 꽉 채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무대 아래로 내려와 팬들과 악수를 하거나 손하트를 하는 등 애정을 표시했고 공연 이후에는 “불태웠습니다 하얗게!” 라며 이번 공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메이킹 영상에는 아이콘의 화려한 공연 영상뿐만 아니라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대기실 모습을 비롯해 ‘동혁 TV’라는 타이틀로 김동혁 홀로 등장,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한 장씩 공개하는 모습 등도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아이콘은 총 5개 도시 14회 공연에 14만 6000여명을 동원한 첫 일본 아레나투어 ‘iKONCERT 2016 SHOWTIME TOUR IN JAPAN’를 성료했고 이어 첫 아시아 투어 ‘iKONCERT 2016 [SHOWTIME] TOUR’를 진행, 오는 21일 난징, 6월 3일 선전, 6월 11일 상하이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또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인 아이콘은 바비, B.I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