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와 반달친구들이 송민호를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다.
위너의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반달친구’ 5화에서는 송민호를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가 그려질 예정이다.
21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반달친구’ 5화에서는 ‘캔디쌤’ 송민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는 위너 멤버들과 반달친구 어린이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송민호 생일을 위한 깜짝 파티 계획을 짜는 위너와 아이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고 깜짝 공연으로 H.O.T.의 ‘캔디’ 안무를 연습하던 도중 아이들이 통제가 되지 않아 처음으로 이승훈이 화를 내는 등 파티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이 방영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기뻐하고 있는 송민호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반달친구 아이들 역시 송민호 주위를 둘러싸고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송민호는 아이들의 선물인 것으로 짐작되는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등 행복한 모습이다. 위너 멤버들과 반달친구 아이들이 어떤 생일 파티를 준비해 송민호를 깜짝 놀라게 했는지 이날 밤 5화에서 밝혀질 예정.
한편, 지난 주 방영된 ‘반달친구’ 4화에서는 각자의 짝꿍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위너의 모습이 그려졌다. 위너 멤버들은 아이들을 한층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됐고 특히 ‘캔디쌤’ 송민호의 경우 자신의 짝꿍이 된 반달친구 어린이 민서와 서우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