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경규가 ‘마리텔’ 전반전 1위에 오르며 파죽지세를 이어갔다.
22일 오후 7시 30분부터 다음tv팟을 통해 생중계된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28에서 이경규가 전반전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김구라, 3위는 전효성, 4위는 장진우, 5위는 설운도-김조한-뮤지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경규는 이날 ‘안녕, 나이스샷♥’ 채널을 개설, 프로골퍼 최경주를 초대해 골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평소 골프를 즐긴다는 이경규는 이날 골프 스윙부터 점수 체계까지 재미있게 설명하며 보는 이들이 채팅방을 이탈하지 않도록 노력했다.
첫 출연한 설운도-김조한-뮤지는 ‘이 밤의 끝을 차차차’라는 채팅방을 개설해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편안하게 나눴다. 세 사람은 등수에 연연하지 않겠다면서 “느낌이 맞는 분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얘기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처음 등장한 시크릿 멤버 전효성은 ‘힐링 : 나를 찾아줘’ 채팅방에서 힐링에 대한 얘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새 앨범을 준비할 때는 잠을 자지 못할 때가 많다며 꿀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다 춤을 춰달라는 네티즌들의 요구에 댄스타임을 가져 소통을 시도했다. 그는 이날 다양한 도구를 이용해 잠이 잘 오는 소리를 만들기도 했다.
셰프 겸 기업인 장진우는 ‘초대하기 좋은 날’이란 채널을 열고 피자 레시피를 소개했다. 그는 모르모트 PD의 지원사격을 받아 네티즌들을 붙잡았다. 터줏대감 김구라는 ‘트루 모발 스토리’에서 피부과 의사 임이석, 가수 김흥국, 개그맨 박휘순을 초대해 모발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purplish@osen.co.kr
[사진]다음TV팟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