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승호가 혼성그룹 어반자카파가 1년여 만에 발매하는 미니앨범 '스틸(Still)'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 뮤직비디오에 주연을 맡았다.
해당 음반 관계자는 "유승호가 오는 7월 영화 개봉 전까지 공식 활동을 일체 하지 않음에도 불구, 평소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좋아해 뮤직비디오 출연 요청에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유승호와 함께 출연하는 모델 출신 이호정 역시 촬영을 하며 어반자카파 음악에 녹아들었고,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고. 최근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두 배우의 케미와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조화가 이루어 지면서 최고의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는 후문.
특히 유승호는 감독의 디테일한 디렉션에 표정으로 감성을 표현, 진정한 명품연기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연신 자아내게 만들었다고. 또한 이날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직접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아와 두 배우를 응원해 훈훈함을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현아는 "유승호, 이호정 모두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다. 나 역시 평소 팬이 였기에 두 배우들이 출연해줘서 정말 기대된다"며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감정이 두 배, 세 배 더 해지는 것 같다.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27일 미니앨범 '스틸'을 발매, 오는 6월 18~19일 이틀간 각각 오후 7시,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 gato@osen.co.kr
[사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