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목소리는 스텔라장으로 밝혀졌다.
배우 박보검과 피겨여왕 김연아가 ‘TIMELESS MOMENTUM’ 이라는 콘셉트로 함께한 주얼리 광고 음악의 가창자가 스텔라장으로 알려져 업계 안팎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데뷔 5년 만에 대세남이 된 박보검과 세계 피겨스케이팅 역사에 큰 획을 그은 김연아의 로맨스를 담아낸 광고 영상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일 위에 연일 오르내린 가운데 배경 음악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다고 전언.
실제로 광고가 전파를 탄 후 "노래의 주인공이 누구냐", "샹송 가수냐", "노래 주인을 알려달라" 등의 반응이 상당했다.
광고음악 ‘TIMELESS MOMENTUM’은 고릴라 사운드의 이반석 감독이 직접 프로듀싱 한 곡으로 박보검, 김연아의 로맨스에 잘 어울리며 불어 가창이 가능한 목소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다가 스텔라장과 인연이 닿아서 비로소 완성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스텔라장은 프랑스 특수 대학 그랑제꼴(Grandes Ecoles)에서 자연계 기업경영을 석사 전공하던 중 발표한 '어제 차이고', 'It’s Raining(feat. 버벌진트)' 등이 큰 주목을 받으며 유망주로 떠올랐던 바다. 현재 학교 졸업 후 본격적으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CF영상 캡처, 스텔라장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