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에 본격 첫 발은 내딛은 정진우에 SBS 'K팝스타' 동료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K팝스타5'의 우승자인 이수정은 26일 자신의 SNS에 "'Look at you' Zung zinwoo"라며 정진우를 응원해줬고, 역시 'K팝스타5'에서 발군의 실력을 드러낸 우예린은 "진우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가 나왔습니다. 저도 들어봤는데 아유 역시 너무 좋고요..ㅜㅜ저도 분발하겠습니다,, 노래 죽이던데 한 번씩 들어보세요~~~! 짱짱"이라며 정진우에 박수를 보냈다.
'K팝스타3'가 낳은 스타인 샘김 역시 "진우 형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앨범 사진을 게재했다.
정진우는 이날 정오(12시) 공개된 케이지의 ‘Level 3’ 싱글 ‘널 봐(feat. 정진우)’를 통해 본격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케이지는 5월 중순에 갓 데뷔한 신인이지만 벌써 세 번째 싱글을 발표하며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는 가운데, '널 봐'는 소속사 동료가 된 'K팝스타5' 출신 정진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발매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바다.
케이지는 자신의 M/V에 정진우를 출연시켜 케이지 로봇 캐릭터와 함께 작업하고 노래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 M/V에는 앞선 두 개의 싱글에 출연했던 신재하가 카메오로 출연하여 의리를 과시했다. / nyc@osen.co.kr
[사진] 'K팝스타5' 캡처, 플라네타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