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킬 1위'로 컴백한 어반자카파가 "게릴라 콘서트를 빠른 시일 내에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어반자카파는 27일 새 미니음반 '스틸(STILL)'을 발표했다. 이번 음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발표 후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주요 8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어반자카파만의 폭발적인 감성이 대중과 제대로 통했다.
이날 어반자카파는 OSEN에 "1년여 만에 나온 앨범인데 너무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저희 음악을 믿고 지켜주신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인사드리고 싶다"라며, "1위 공약 명동 게릴라콘서트 빠른 시일 내에 실천하겠다. 6월 콘서트도 많이 놀러와 달라. 늘 더 좋은 음악하는 어반자카파 되겠다. 감사하다"라고 올킬 1위 소감을 밝혔다.
앞서 어반자카파는 지난 26일 음반 발매를 앞두고 쇼케이스를 개최, "1위를 하면 좋겠지만 가장 큰 목표는 음반 다섯 곡 모두 차트인 하는 것"이라며, "백아연 씨가 1위를 너무 지키고 있어서, 12시에 잠시 비켜 달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널 사랑하지 않아'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어반자카파 특유의 발라드 색깔이 인상적이다. 가슴 아픈 이별 감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